닥골을 이용하면 장점이 있나요?
-> 예약후 라운딩전까지 변경,취소,인원추가등의 관리를 해드립니다.
변경시 추가 수수료가 있나요?
-> 골프장에 자리만 있다면 변경시 추가수수료는 따로 없습니다만 기존 예약된 골프장에 취소수수료가 있을 수 있으니 가능한 2주전 변경하시는게 좋습니다.
골프장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라운딩 후 결제는 고객님이 직접 결제하시면 되고 현금(일본엔화) 및 비자,마스터 카드 가능합니다. 일본은 기본적으로 카트비포함, 캐디비미포함입니다.
닥골에 없는 골프장도 예약이 가능한가요?
-> 네, 일본 전국예약이 가능합니다만 일부 회원전용 골프장등은 제외될 수 있습니다.
2명도 라운딩이 가능한가요?
-> 네, 2-3명 모두가능합니다. 다만 인당 추가요금이 있으며 휴일에는 2명 예약자리가 많이 없습니다.
오후 시간도 있나요??
-> 여름에는 일부 골프장에 오후시간대가 있지만 11월부터3월까지는 일몰 때문에 대부분 10시대가 마지막 티업시간입니다.
음식반입이 가능한가요?
-> 간단한 음식과 음료수는 카트에서 라운딩하시면서 드실 수 있습니다.
그늘집이 있나요?
-> 일본은 한국과 같은 그늘집 개념이 아니고 대부분 그늘집에 자판기와 화장실만 있습니다. 겨울에는 그늘집에서 오뎅을 파는 골프장이 있기는 합니다만 극히 드물며 그곳에서 장시간 쉬는 것이 아니라 간단히 먹고 뒷팀 오기 전에 다시 라운딩을 해야 합니다.
라운딩 시간은 총 몇시간 걸리나요?
-> 중간휴식이 있다면 대략 6시간이 걸리고 중간휴식이 없다면 5시간정도가 걸립니다. 티업시간부터 클럽하우스에서 차가 출발하는 시간까지입니다.
중간휴식이 있나요?
-> 홋카이도, 오키나와는 중간휴식이 없으며 오전6시, 7시(있을 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음) 혹은 오후12시, 1시 티업은 대부분 골프장에서 중간휴식이 없습니다. 오전8시,9시,10시는 중간휴식이 있습니다. 전반 홀 끝나고 클럽하우스 들어오면 카트직원이 후반시작 시간 메모지를 전달해드릴겁니다. 그 메모지 시간내에 휴식 혹은 레스토랑 가셔서 식사하시고 다시 카트로 돌아오시면 됩니다.
27홀도 가능한가요?
-> 일본에서 27홀 확정인 곳도 있습니다만 시내에서 차로 약 1시간10-20분 정도 가야됩니다. 시내에서 가까운 골프장들은 27홀 라운딩을 하시려면 오전7시대 예약을 하고 전화로 추가9홀 신청을 하면 라운딩 당일날 오후에 손님예약 상황을 보고 결정해 줍니다. 다만 27홀 확정은 아닙니다.
복장규정이 있나요?
-> 청바지, 라운드티, 슬리퍼등은 입장불가이며 쟈켓까지는 입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국과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락카키로 무엇을 할 수 있나요?
-> 락카키는 골프장에서 신용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락카키로 레스토랑, 골프샵, 자판기등 돈으로 구매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락카키로 가능합니다. 자판기도 마시고 싶은 음료수의 버튼을 누르고 락카키를 대면 음료수가 나옵니다.
골프장에서 타투(문신)한 사람은 목욕금지인가요?
-> 대부분 골프장에서는 문신이 있다면 입욕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목욕을 원하시면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도착일이나 귀국일 당일에 라운딩 할 수 있나요?
-> 할 수 있습니다만 도착시간과 귀국비행기 시간울 알아야 알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카톡으로 문의해 주십시요
골프장, 라운딩 날짜, 인원변경은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만 동일한 골프장일 경우 1주전까지 변경날짜와 추가인원을 이야기해주시면 됩니다. 다른 골프장으로 변경시 2주전까지 이야기해주시면 변경은 가능합니다. 2주 후에는 기존 골프장 취소시 취소수수료가 발생(고객부담)할 수 있습니다.
호텔이나 숙소, 자동차렌트 예약은 안해주나요?
-> 골프텔은 숙박까지 예약을 해드립니다만 일반호텔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렌트카는 고객님 개인정보 때문에 직접 예약을 하셔야 됩니다.
카트사고가 나면 어떻게 하나요?
-> 수동카트는 직접운전을 하기 때문에 사고가 날시 골프장에서 요구하는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지각하면 어떻게 되나요?
-> 각 골프장마다 틀리지만 9홀이 가능하면 9홀로 라운딩을 하실 수도 있고 안되는 곳은 취소되며 취소수수료도 지불해야합니다.
|